[사무국] 가족휴식지원사업 전담인력 채용공고
[채용-2025-06호]
「한국장애인부모회 충남지회」 사회복지사 채용공고
한국장애인부모회 충남지회에서 함께할 가족휴식 전담인력을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2025년 04월 22일
한국장애인부모회 충남지회장
1. 채용분야 및 인원
가. 채용분야 : 가족휴식지원사업 전담인력
나. 채용인원 : 1명
2. 근무시작일 : 5월 2일
3. 접수방법 : 공개채용(서류전형, 면접)
가. 이메일접수
나. 이메일주소 : hjbm-cn@naver.com
다. 이메일 제목 : “가족휴식전담인력_성명”로 기재
라. 접수기간 : 2025.04.22. ~ 2025.04.30.
4. 제출서류
가. 이력서 (지정 서식)
나. 자기소개서 (지정 서식)
다.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(지정 서식)
라.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(면접 전형자) : 자격증 사본
5. 응시자격
가 공통자격
1) 운전면허증 소지자 및 실제 운전 가능자
2) 컴퓨터 활용능력 우대
3)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
나 우대자격
1) e나라도움 시스템 사용가능자
※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기관 사정에 따라 전형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※ 제출된 서류의 기재착오, 누락 또는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.
※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부모회 충남지회 인사담당자(041-541-5661)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