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사무국] 가족휴식지원사업 전담인력 채용공고

본문 바로가기
채용공고
> 게시판 > 채용공고
채용공고

[사무국] 가족휴식지원사업 전담인력 채용공고

[채용-2025-06]

 

한국장애인부모회 충남지회」 사회복지사 채용공고

 

 

한국장애인부모회 충남지회에서 함께할 가족휴식 전담인력을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 

20250422

 

한국장애인부모회 충남지회장

 

1. 채용분야 및 인원

. 채용분야 : 가족휴식지원사업 전담인력

. 채용인원 : 1

 

2. 근무시작일 : 52

 

3. 접수방법 : 공개채용(서류전형, 면접)

. 이메일접수

. 이메일주소 : hjbm-cn@naver.com

. 이메일 제목 : “가족휴식전담인력_성명로 기재

. 접수기간 : 2025.04.22. ~ 2025.04.30.

 

4. 제출서류

. 이력서 (지정 서식)

. 자기소개서 (지정 서식)

.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(지정 서식)

.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(면접 전형자) : 자격증 사본

 

5. 응시자격

가 공통자격

1) 운전면허증 소지자 및 실제 운전 가능자

2) 컴퓨터 활용능력 우대

3)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

 

나 우대자격

1) e나라도움 시스템 사용가능자

 

 

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기관 사정에 따라 전형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제출된 서류의 기재착오, 누락 또는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.

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부모회 충남지회 인사담당자(041-541-5661)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0 Comments
제목